- 글번호
- 57066
[계절학기]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계획 안내
- 작성일
- 2021.04.14
- 수정일
- 2021.04.14
- 작성자
- 자율전공학부
- 조회수
- 2370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및 운영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2021년 8월 졸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학생은 본인의 졸업소요학점, 졸업여건 충족 등을 점검하여
학점이 부족하거나 필수교과목 혹은 영역을 이수하지 못했을 경우 계절학기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내 용 |
기 간 |
비고 |
|
강좌개설 |
‘21. 4. 14.(수) ~ 4. 20.(화) |
|
|
강의계획서 입력 |
‘21. 4. 21.(수) ~ 4. 26.(월) |
① 강의계획서 업로드시 수업 운영 방식 선택 [혼합수업(원격+대면) / 원격수업 / 대면수업] ② 강의계획서 자료 업로드 |
|
개설교과목 공고 |
‘21. 4. 27.(화) |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
|
수강신청(1차) |
‘21. 5. 3.(월) 09:00 ~ 5. 7.(금) 18:00 |
인터넷을 이용한 수강신청 |
|
대체교과목 신청 |
접수 및 지정 |
‘21. 6. 4.(금) 까지 |
|
전산입력 |
‘21. 6. 11.(금) 까지 |
|
|
결과제출 |
‘21. 6. 14.(월) 까지 |
|
|
폐강(1차) |
‘21. 5. 11.(화) |
수강인원 15명 이하 폐강 |
|
수강신청(2차) |
‘21. 5. 12.(수) 09:00 ~ 5. 14.(금) 18:00 |
1차 폐강과목 수강자 및 추가 신청자 |
|
폐강(2차) |
‘21. 5. 18.(화) |
수강인원 30명 미만 폐강 |
|
폐강과목 수강정정 |
‘21. 5. 20.(목) 09:00 ~ 18:00 |
2차폐강과목 수강자에 한함 |
|
수강료 납부 |
‘21. 5. 24.(월) 09:30 ~ 5. 28.(금) 17:00 |
|
|
최종폐강 |
‘21. 6. 3.(수) |
등록인원 30명 미만 폐강 |
|
최종 폐강과목 수강정정 |
‘21. 6. 4.(목) 09:00 ~ 18:00 |
수강정정 또는 환불신청 |
|
개강 전 수강취소 |
‘21. 6. 10.(목) 09:00 ~ 6. 11.(금) 18:00 |
전액 환불 |
|
동계 계절학기 수업기간 |
‘21. 6. 25.(금) ~ ’21. 7. 20.(화) |
|
|
개강 후 수강취소 |
‘21. 6. 25.(금) 09:00 ~ ’21. 7. 6.(화) 18:00 |
수업기간 1/3전(‘21.7.2.)→수강료의 2/3 환불 수업기간 1/2전(‘21.7.6.)→수강료의 1/2 환불 |
|
성적제출 마감 |
‘21. 7. 27.(화) |
|
|
성적인정 |
‘21. 7. 30.(금) 까지 |
수업일수 3/4이상 출석시 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