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32844

세미나실(707호) 사용 신청서

작성일
2022.11.22
수정일
2023.06.08
작성자
자율전공학부
조회수
235

세미나실 사용신청서 입니다. 

신청서 제출 1주일 전에 학부사무실에 문의(062-530-5065)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신청서 제출 전에 이용 수칙 및 안내사항 필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세미나실은 예약자 우선사용입니다. 

- 세미나실은 자율전공학부의 공용 장소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이용 바랍니다. 지나친 소음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실 운영시간 : 9시~ 18시(이외 시간 사용시 사전에 협의바랍니다.)

- 세미나실 예약시간 : 1회 신청시 최대 4시간씩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없을시 협의 후 연장 가능합니다.  

- 세미나실 이용 후 퇴실할때 정리정돈 및 쓰레기 수거 등 철저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후 이용 시 불시 점검하여 예정된 시간에 예정된 목적 외에 사용 시 사용 중지 조치 합니다. 이용 시간 및 내용 변동 시 사전에 협의 바랍니다. 

- 세미나실 물품 훼손 또는 정리정돈 미 이행 2회 적발되면 이후 세미나실 사용 제한 조치 합니다.

- 문의사항 : 062-530-5065  

첨부파일
다음글
이전글
자기설계전공 (교과과정) 변경 사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