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 방법 및 발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신・편입생들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발급받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1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2. 신청기간: 2021. 3. 2.(화) ~ 2021. 3. 5.(금)
3. 신청방법
가. 전남대포털(http://portal.jnu.ac.kr) 로그인 → 서비스데스크 → 스마트카드 → 발급신청
나. 기본정보 확인, 증명사진(3x4cm)을 JPG 파일로 등록 → 신청버튼 클릭
다.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 신청완료
※ 반드시 광주은행 제공동의서 제출 확인(미제출시 학생증 발급신청이 안됨)
붙임 1. 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일정 1부.
2.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매뉴얼(학생용) 1부.